대문기도회919 - 5월2일 토요일묵상
2020-05-06 15:21:50
관리자
조회수   96

잠언6:16~19
“여호와께서 미워하시는 것 곧 그의 마음에 싫어하시는 것이 예닐곱 가지이니,   곧 교만한 눈과 거짓된 혀와 무죄한 자의 피를 흘리는 손과, 악한 계교를 꾀하는 마음과 빨리 악으로 달려가는 발과, 거짓을 말하는 망령된 증인과 및 형제 사이를 이간하는 자이니라“

1.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의 소망이 있다면, 그것은 자녀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는 것입니다.

2.
부모님에 따라 자녀 교육의 이견이 있긴 하지만, 거의 모든 부모님들이 바라는 것이 자녀들의 건강일 것입니다.

3.
그리고 하나 더 소원하는 것이 있다면 자녀들이 올바르고, 바르게 자라나는 것입니다.

4.
그런데 안타까운 것은, 우리 자녀들이 사는 이 시대는 올바르고 바르게 살면 손해를 보게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5.
그래서인지 어떤 학교에서는 너무 바르게 살려고하면, 손해를 보게 되니 적당히 잘 살라고 가르치기도 한답니다.

6.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사람들의 고백은 좀 달라야합니다.

7.
이 세상의 질서가 사람들의 악에 의해, 거짓에 의해 잠시 움직이는 것 같이 보이지만, 우리 인류의 주도권을 쥐고 섭리하시는 분은 우리 하나님입니다. 고백하는 것이 하나님 자녀의 고백입니다.

8.
그래서 사람이 그 길을 계획할지라도, 온 인류의 걸음을 인도하시고 섭리하시는 분이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이 우리의 신앙고백입니다.

9.
그러기에 우리는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일은 하지 않기 위해 애를 써야 합니다.

10.
하나님이 금하시는 것은 하지 않으려고 애를 써야 합니다. 왜냐면 하나님이 금하시는 것을 하면 잠시는 잘되는 것 같지만, 잠시는 속 시원한 것 같지만 그 길은 반드시 사망의 음침한 길이 되기 때문입니다.

11.
그러기에 사랑하는 여러분 오늘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7가지를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바르게 살기 위해 애를 쓰시기 바랍니다.

12.
그래서 약속하신 축복을 받는 믿음의 자녀들과, 여러분의 가정이 되실수 있길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기도제목
1. 온 역사의 주권이 하나님 손에 있는 줄 믿습니다.

2. 하나님이 금하시는 7가지를 멀리하게 하옵소서.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