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기도회919 - 4월20일 월요일묵상
2020-05-06 15:15:59
관리자
조회수   110

(글. 전상우 전도사)

고린도전서10:3~4
”다 같은 신령한 음식을 먹으며
다 같은 신령한 음료를 마셨으니 이는 그들을 따르는 신령한 반석으로부터 마셨으매 그 반석은 곧 그리스도시라“

1.
현대의 사람들은 웰빙이니, 건강식을 찾으며 나의 건강을 채워줄 음식들을 찾습니다.

2.
우리가 몸이 건강하면 생활이나 모든 면에서 힘이나고 즐거움이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3.
마찬가지로 그리스도인들은 영이 건강할 때 항상 기쁨과 즐거움이 넘쳐나게 됩니다.

4.
우리의 영이 건강하기 위해서는 신령한 영이신 예수님으로 나를 채워야 합니다.

5.
하나님이 과거 광야에서 이스라엘 백성에게 하나님의 계명으로 영의 양식을 채우고

6.
하늘의 만나와 반석에서 내어주신 물을 통해 그들에게 육의 양식을 채워주신 것처럼

7.
인생이라는 광야에서 예수님은 우리의 삶의 영육을 채워주시는 분이십니다.

8.
믿음으로 예수님을 바라보고 의지하면 나의 심령에 건강한 은혜의 기쁨들로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9.
그럼으로 우리는 힘들고 어렵다고 여겨지는 이 때에도 신령한 반석이 되시는 예수님만 더욱 바라보기 원합니다.

10.
예수님이 사마리아 여인에게 마르지 않는 생수를 보여주심으로 그녀가 참 기쁨과 회복함을 얻었던 것처럼

11.
우리도 오늘 하루 예수님의 은혜와 말씀을 통해 내 삶의 회복과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 되기 원합니다.

기도제목

1. 나의 영을 살리시는 예수님으로 인해 참 기쁨과 만족을 누리게 하소서.

2. 함께 모여 예배드리지 못하는 이 어려운 때에도 우리 공동체가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게 하소서.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